지난 10년 동안 전통적인 보드 게임에서 Monopoly: The Lord of the Rings Trilogy Edition 및 Risk: The Lord of the Rings에 이르기까지 이름에 “반지의 제왕”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많은 게임이 등장했습니다. 반지의 제왕: 카드 게임은 살아있는 카드 게임(LGG)입니다. Fantasy Flight Games에서 발명한 시스템인 Living Card Games에서는 게임의 모든 카드를 세트에 게시된 모든 카드를 포함하는 패킷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. 세트의 임의의 카드를 포함하는 팩”입니다. 즉, TCG에서는 특정 카드를 찾기 위해 수많은 부스터를 구입해야 하고 따라서 많은 돈을 지출해야 하지만 LCG에서는 카드가 포함된 적절한 확장을 구입하기만 하면 됩니다. 이 시스템은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국가들이 겪은 경제적 어려움을 고려할 때 상당히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. 이 리뷰는 4개의 30장들이 스타터 덱과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구성 요소가 포함된 게임의 핵심 세트에 관한 것입니다.

“어드벤처 팩”이라는 게임의 확장판이 매달 나오고 지금까지 “Khazad-dûm”이라는 디럭스 확장판과 함께 “Shadows of Mirkwood”와 “Dwarrowdelf”의 두 가지 확장판이 출시되었습니다. 모험 팩에는 새로운 시나리오, 새로운 영웅, 모든 분야의 9개의 새로운 선수 카드 사본 3장 및 새로운 만남 카드가 포함된 60장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롤 대리. 그러나 영웅, 플레이어 덱, 조우 덱 및 분야는 무엇입니까?
The Lord of the Rings: The Card 게임은 J.R.R.의 유명한 3부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협동 게임입니다. 반지의 제왕, 톨킨. 1~4명의 플레이어는 위험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고대의 사악한 어둠의 군주인 사우론을 물리치기 위해 중간계의 땅을 여행합니다. 각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시 사용할 수 있는 1-3명의 영웅을 제어하며 각 영웅은 특정 영역에 속한 리소스를 소비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카드 덱을 가지고 있습니다. 영웅의 마음의 잠재력을 강조하는 “Lore”, 영웅의 무술을 강조하는 “Tactics”, 영웅의 의지의 힘을 강조하는 “Spirit”, 카리스마와 감동적인 영향력을 강조하는 “Leadership”의 네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. 영웅. 각 영역은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하며 적절한 영웅을 사용하고 자원의 원천인 경우 둘 이상의 영역에 속하는 카드를 덱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. 플레이어 덱은 영웅을 돕기 위해 오는 동맹, 모험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이벤트 및 첨부 카드로 구성됩니다.
게임을 시작할 때 게임에 포함된 세 가지 시나리오 중 플레이할 시나리오를 결정합니다. 시나리오마다 난이도가 다르며 시나리오의 줄거리를 제공하는 퀘스트 카드로 표시됩니다. 각 시나리오는 일련의 퀘스트 카드 덱으로 구성되며 특정 조우 세트로 표시되는 특정 위협(미개척 위치, 적, 배반 및 목표)과 함께 진행됩니다. 각 시나리오에는 인카운터 덱을 형성하기 위해 섞인 2개 또는 3개의 인카운터 세트가 필요합니다.
게임은 각 플레이어의 위협 수준(사용된 영웅에 따라 다름)을 설정하고 플레이어와 조우 덱을 섞음으로써 시작됩니다.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위협 수준은 결국 상승하고 수준 50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제거됩니다. 나머지 플레이어는 모험을 계속하며 적어도 한 명이 퀘스트가 끝날 때까지 살아남으면 전체 플레이어 그룹이 퀘스트를 완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 첫 번째 퀘스트 카드가 공개되고 각 플레이어는 6장의 카드를 뽑습니다. 그런 다음 게임은 다음 단계로 구성된 라운드로 계속됩니다.